김정현 배우 프로필 나이 서예지 드라마 다리미패밀리

김정현 배우 프로필 나이 드라마 다리미패밀리 서예지


최근 드라마 다리미패밀리에서 주연 배우로 연기를 하고 있는김정현 배우 프로필 나이 여자친구 서예지 스토리를 소개합니다.


김정현 배우 프로필 나이

김정현은 1990년 4월 5일에 태어나 현재 34세로, 부산광역시 남구 용호동 출신입니다. 키는 183cm, 혈액형은 A형이며, MBTI는 INFP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족으로는 부모님, 형, 여동생이 있으며, 학력은 분포고등학교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를 졸업했습니다. 종교는 개신교이고, 군 복무는 대한민국 육군 제3보병사단에서 병장으로 만기 전역했습니다.

현재는 스토리제이컴퍼니 소속입니다.


김정현 과거

어린 시절부터 예술에 대한 관심이 많았던 김정현은 중학교 학예회에서 더빙 연기를 하면서 연기에 대한 흥미를 느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시절부터 본격적으로 연기를 공부하기 시작했고, 한국예술종합학교에 입학하여 연극 무대와 단편 영화를 통해 실력을 쌓아갔습니다.

독립영화계에서 주목받는 배우로 성장하며, 2015년에 데뷔하게 되었지만, 동기들에 비해 늦은 데뷔로 인해 심리적인 압박을 느끼기도 했습니다.


김정현의 데뷔와 활동

김정현은 2015년 영화 ‘초인’으로 데뷔하며, 밝은 외면 속에 숨겨진 어두운 내면을 섬세하게 표현해 호평을 받았습니다.

이 작품은 부산국제영화제에서 대명컬처웨이브상을 수상하며 그의 연기력을 인정받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이후 드라마 ‘질투의 화신’, ‘학교 2017’,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등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존재감을 드러냈고, 2017년 MBC 연기대상에서 남자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2018년에는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에서 코믹한 연기를 선보였고, ‘시간’에서는 시한부 인생을 사는 복잡한 캐릭터를 맡아 깊은 감정을 표현했습니다.

2019년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구승준 역으로 큰 인기를 얻었고, 2020년 ‘철인왕후’에서는 조선의 왕 철종을 연기하며 폭넓은 연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논란과 자숙

하지만 2018년 드라마 ‘시간’의 제작발표회에서의 태도로 논란에 휘말리기도 했습니다. 여자 주인공과의 포토 타임에서의 불편한 모습이 화제가 되었고, 이후 두 사람의 개인적인 문자 메시지가 공개되면서 큰 논란이 일었습니다.

이 사건으로 인해 김정현은 약 2년간 자숙의 시간을 가지게 되었고, 건강상의 문제로 드라마에서 하차하게 되었습니다.


복귀와 현재

2023년 드라마 ‘꼭두의 계절’에서 1인 3역에 도전하며 복귀에 성공했고, 최근 KBS2 드라마 ‘다리미 패밀리’에서 주연인 서강주 역을 맡아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다리미 패밀리’는 가족의 소중함과 일상 속의 소소한 행복을 그린 따뜻한 이야기로, 김정현은 서강주라는 캐릭터를 통해 가족과의 유대감, 그리고 삶의 의미를 찾아가는 과정을 섬세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이 드라마는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김정현의 연기력 또한 다시 한번 주목받고 있습니다.


여자친구 열애설

김정현은 현재 미혼이며, 여자친구에 대한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과거 배우 서예지와의 연인 관계가 있었고, 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 처음 만나 이후 ‘사랑의 불시착’에서 다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은 결국 결별하게 되었습니다. 김정현은 이상형에 대해 솔직하면서도 세심하게 배려해 주는 여성을 선호한다고 밝혔습니다. 속으로는 챙겨주고 걱정하는 그런 여성을 원한다고 합니다.

김정현의 다양한 활동과 개인적인 이야기는 앞으로도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보입니다. 그의 연기와 인생 이야기가 더욱 기대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