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차 이용해서 여수여행 준비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여수역 근처 호텔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최근 SRT 전라선 개통으로 여수, 순천 여행의 교통수단이 더 편해졌습니다. 호텔마다 친구들과 여행 , 커플 여행 , 아이들과 여행 , 가족여행 등 컨셉 별로 정해보았으니 한번 살펴보시고 최저가 확인하세요.
🔻여수역 비대면 무료 픽업 렌트카는 여기🔻
유탑 마리나
유탑마리나 호텔은 여수엑스포역에서 차로 6분 거리(2km)에 있습니다. 여수 바다를 보면서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풀로 유명합니다. 특히 밤에 화려한 조명 , DJ와 함께하는 풀파티가 있어 젊은이들이 많이찾는 호텔입니다.
도보로 여수 아쿠아플라넷 , 오동도 등 주변을 갈 수 있으며 차량 10분 거리 내에 이순신광장 , 낭만포차를 갈 수 있습니다. 객실 내 드럼세탁기가 있어 물놀이를 후에 편하게 세탁할 수 있으며 전객실이 오션뷰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유탑마리나는 타지역 관광객 뿐만 아니라 여수 , 인근 순천 광양의 지역민들도 자주 오는 호텔로 체크인 시작시간이 매무 복잡합니다. 그러므로 미리 오셔서 체크인 대기등록 하시는거나 3시 30분 이후에 체크인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Inrotmation
– 오전 인피니티풀 입장 :오전 9시 ~ 오후 7시 30분
– 오전 인피니티풀 가격 : 성인 20,000원 , 어린이 15,000원
– 오후 인피니티풀 입장 : 오후 8시 ~ 오후 10시 30분
– 오후 인피니티풀 가격 : 성인전용 30,000원 , 만원 추가 시 와인 무제한)
– 평일 조식 : 07시 ~ 10시
– 주말 조식 : 06시 30분 ~ 09시 30분
– 조식 가격 : 14세 이상 : 27,000원 , 36개월 ~ 13세 이하 : 18,000원
– 피트니스 : 09시 ~ 24시
– 탁구장 : 09시 ~ 24시
🔻유탑마리나 호텔 제로마진 가격 확인은 여기🔻
다락휴 여수 캡슐 호텔
다락휴 여수 캡슐 호텔은 여수엑스포역 도보 3분 거리(300m)로 엑스포역관의 접근성이 매우 좋으며 가성비 좋은 호텔입니다.
캡슐 호텔로 잠만 잘 예정이신 여행객들에게 추천을 드리지만 호텔 컨디션이 너무 깨끗하고 좋아 기대 이상의 만족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아침 조식이 무료로 제공되어 간단하게 드시기에 충분하며 예상 외로 조식 후기가 너무 좋습니다. 연식이 얼마 되지 않아 작지만 침구류 등 룸컨디션이 좋아 만족도가 매우 높은 호텔입니다.
여수 아쿠아플라넷 도보 10분 , 오동도 도보 30분 거리에 있고 이순신광장 , 낭만포차 차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솔로여행 , 친구들과 여행 시 다락휴 여수 캡슐 호텔을 추천드립니다.
- 여수엑스포역 도보 3분 거리
- 여수 아쿠아플라넷 도보 10분
- 낭만포차 차로 15분
- 이순신광장 차로 15분
- 무료 조식 : 오전 07시 ~ 10시
- 룸컨디션 작지면 깨끗하고 좋아 솔로여행 , 우정여행 추천
🔻다락휴 호텔 제로마진 가격 확인은 여기🔻
소노캄 여수
소노캄 여수 호텔은 전통적으로 여수의 랜드마크 호텔이었습니다. 각종 결혼식, 행사 등이 다 이곳에서 진행되었고 초창기 여수 대표적인 호텔 중 하나입니다.
가장 여수 바다와 근접해 있고 여수엑스포역에서 차로 6분 거리(2km)에 있고 도보로 여수 아쿠아플라넷 , 오동도 등 주변을 갈 수 있으며 차량 10분 거리에 이순신광장 , 낭만포차를 갈 수 있습니다.
가족단위의 편안하고 안락한 호텔을 찾으신다면 소노캄 여수 호텔 추천드립니다.
- 여수바다와 매우 근접
- 여수엑스포역 차로 6분
- 여수 아쿠아프라넷 도보 거리
- 오동도 도보 거리
- 이순신광장 , 낭만포차 차량 10분 거리
- 피트니스
- 사우나
🔻소소캄 제로마진 가격 확인은 여기🔻
신라스테이 여수
여수의 가장 신상 호텔입니다. 신라스테이가 여수가 들어선다고 소문났을 때 지역민들의 기대가 상당히 컸었던 기억이 납니다. 바다 바로 앞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멀리 있는 것도 아니기 때문에 바다뷰를 보거나 즐기기에 충분합니다.
여수엑스포역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으며 신상 호텔이니만큼 세련되고 룸컨디션도 깨끗하고 깔끔합니다.
🔻신라스테이 제로마진 가격 확인은 여기🔻
[함께 읽으면 도움 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