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실롬 호텔 찾으신가요? 의외로 방콕 호텔이 엄청 많아서 쉽게 고르기 어렵습니다. 여행 테마, 구성원에 맞춰 방콕 실롬 호텔 지금부터 소개시켜드리겟습니다. 편하게 보시고 최저가 바로 확인해보세요.
1. 센터 포인트 실롬 (Centre point silom)
- 사판탁신역(BTS) 도보 5분 거리
- 차오프라야강 뷰 , 바로 앞
- 공항셔틀
- MBK 쇼핑몰 택시 10분
- 수완나품 국제공항 택시 27분
- 사우나
- 수영장
- 피트니스 (헬스)
- 키즈카페
- 4인 가능 객실 (패밀리 스위트룸)
부모님, 아이동반, 교통 환경 좋은 호텔 찾으신다면 센터포인트실롬 호텔 추천드립니다.
센터포인트실롬 호텔은 사판탁신역 근처 호텔로 교통 접근성이 매우 좋은 호텔입니다. 수완나품 공항까지 30분 정도 소요되지만 호텔에서 공항셔틀을 제공해주니 편합니다. 사톤 여객선 터밀널 접근성도 도보로 10분 이내로 갈 수 있습니다.
센터포인트실롬 호텔의 장점 중 하나로 쇼핑하기가 매우 좋습니다. 로빈슨 백화점과 바로 연결되어 있어 언제든 편하게 백화점을 갈 수 있습니다.
호텔 서비스로 사우나, 수영장, 피트니스 등이 있고 우리나라의 키즈카페 처럼 아이들을 위한 공간이 있습니다. 또한 객실도 넓고 주방공간 냉장고도 커서 아이들과 여행 예정이시라면 센터포인트실롬 추천드립니다.
고층 차오프라야강 전망 객실에 숙박하신다면 멋진 뷰를 보실 수 있습니다. 주변에 맛집, 야시장, 상점 등이 즐비에 근처에서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2. 빈스토크 방콕 (Beanstalk Bangkok)
- 5만원 ~ 10만원 이내 가성비 호텔
- 2022년 신축 가성비 호텔
-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
- 조식 가성비 나쁘지 않다
- 비밀번호 도어락
- 벌레 없다는 후기 많다
- 4인 가족 가능 객실 (스탠다드 콰드러플룸)
- 지정 흡연 구역
신축, 솔로, 친구 끼리 여행으로 적합한 가성비 호텔 찾으신다면 빈스토크 방콕 추천드립니다.
2022년 신축 호텔 빈스토크 방콕 호텔은 5만원 ~ 10만원 이내 숙박할 수 있는 가성비 호텔입니다.
BTS 이용하기에는 가깝지 않지만 그랩(GRAB)을 이용하기엔 편리합니다. 수완나품 공항과의 거리는 좀 있습니다. 택시 30분 정도의 거리입니다.
빈스토크 방콕 호텔은 특이하게 실리퍼를 갈아 신고 들어가는 호텔입니다. 그래서 인지 깨끗하고 재미있다는 평도 있는데요. 반대로 불편하다는 후기도 있습니다.
24시간 직원이 상주하고 있으며 아쉽게도 한국어가 가능하지는 않습니다. 태국어, 영어, 일본어만 가능합니다. 하지만 직원들이 친절하고 설명을 잘해주시니 너무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아침 조식은 가성비 나쁘지는 않지만 주변 맛집도 많으니 밖에서 식사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로비와 리셉션 공간 인테리어가 멋지고 입구의 큰 대문이 투숙객들을 반기는 느낌입니다. 주변에 쏨분 시푸드 등 주변 유명한 맛집 많습니다.
4인 객실도 있지만 사다리를 타야 하는 복층 구조라 부모님, 어른들을 모시고 오기세는 불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로변 근처라서 자동차 등 밖에서 들리는 소음이 있어 잠자리가 예민하신 분들에게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3. 반다라 스위트 실롬
- 4인 가능 객실 (패밀리 스위트룸, 투베드룸)
- 유흥, 오락 지구 근처
- 실롬역(MRT) 도보 10분
- 살라댕역 (BTS) 도보 10분
- 4인 가능 객실
- 룸피니 공원 도보 5분
- 타니야 플라자 도보 10
- 영어, 일본어, 태국어
유흥, 룸피니공원 두마리의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는 10만원 이내 가성비 호텔
쇼핑, 교통, 유흥, 룸피니공원, 호텔 뷰, 가격 모두 최적인 호텔입니다. 쇼핑, 외식 즐기기 좋고 유흥, 오락을 즐기기에도 접근성이 매우 좋습니다. 룸피니 공원 근처라 쉽게 공원에 갈 수 있고 고층이라 객실만 잘 걸리면 뷰도 매우 훌룡합니다.
반다라 스위트 실롬은 더블 역세권 느낌으로 실롬역( MRT ) 그리고 살라댕역( BTS)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룸피니공원 근처 호텔 치고 가격이 저렴한 편이며 사우나,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가 있습니다. 객실에 호텔 객실 컨디션도 연식에 비해 나쁘지 않고 특히 객실이 매우 넓고 취사 가능한 객실이 있어 가족 동반 여행 숙소로 추천드립니다.
조식 후기도 나쁘지 않지만 주변에 비터맨, 노스이스트, touka 이자카 등 유명한 맛집들이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