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톤보리 근처
- 가격 저렴
- 후기 좋음
- 가성비 최고
위 4가지 모두 포함되는 숙소만 엄선해서 4곳 추천합니다. 잠만 주무실 거지만 그래도 깔끔한 호텔 찾으신다면 꼭 확인해보세요.
소테츠 그랜드 프레사 오사카난바
- 도톤보리 경계에 있는 호텔
- 닛폰바시역 바로 앞
- 한국인 직원 있고 한국말 가능한 직원도 있다
- 어메니티 매우 다양하다 ( 잠옷 , 슬리퍼 , 마스크팩 , 머리끈 , 썬그림 , 폼클렌징 , 로션 , 등등 )
- 한국어 지원 되는 키이오스 체크인
- 객실 내 USB A 타입 , C타입
- 호텔 바로 앞 24시간 영업하는 약국
도톤보리 경계에 있는 호텔입니다. 닛폰바시역 바로 근처이며 도톤보리 접근성이 최고 입니다. 이 호텔의 장점 중 하나는 한국어 지원되는 키이오스 체크인 , 한국인 직원이 있어 일본어 부담이 있으신 분들께 최고하고 생각합니다.
어마어마하게 다양한 어메니티가 많아 별거 아니지만 매우 편리하며 냉장고가 약하다는 후기가 있지만 전자렌지, 커피포트 등 호텔에 군대군데 비치 되어 있어 좋습니다. 호텔 바로 앞 24시간 운영하는 약국이 영업중입니다.
퍼스트 캐빈 미도스지 난바
- 사우나 , 대욕장 운영
- 난카이 난바역 도보 5분
- 지하철 난바역 도보 1분
- 도톤보리 도보 5분
- 매우 친절
- 1층 빠찡코 운영
이 가격이 맞나 싶은만큼 깔끔하고 좋은 컨디션의 숙소 입니다. 특히 사우나 , 대욕장이 있어 많이 걸어야 하는 오사카 여행에 피로를 풀 수 있어 좋습니다. 수질 퀄리티도 높아 대욕장 때문에 이 숙소를 찾는 여행객도 많습니다. 도톤보리 도보 5분, 난카이 난바역 도보 5분 , 지하철 난바역 도보 1분으로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가성비 대욕장 시설 갖춰진 도톤보리 근처 숙소를 찾으신다면 ‘퍼스트 캐빈 미도스지 난바’ 강력 추천합니다.
아이엠 호텔
- 퀄리티 있는 조식
- 매우 청결
- 가격 대비 객실 넓음
- 한국인 직원
- 무제한 커피 , 음료 제공
- 도톤보리 , 쿠로몬 시장 덴덴타운 도보 이동 용이
- 난바역 중심에 위치하여 시끄러울 수 있음 ( 귀마개 제공)
도톤보리 근처 호텔로 조식이 맛있고 가성비 청결하고 친절한 호텔입니다. 한국인 직원이 있어 편리하며 난바역 주변 숙소의 특징인 시끄러움에 대비해 귀마개를 제공합니다. 주변에 음식점이 많지만 조식을 좋하하고 깔끔한 호텔을 찾으신다면 ‘아이엠 호텔’ 추천드립니다.
홀리데이 인 오사카 난바
- 코로나 시기 호텔 리모델링
- 토톤보리 접근성 좋음
- 식당가 , 다이마루 백화점 등 상권과 가까움
- 화장실이 샤워커튼으로 되어 있으니 참고
- 맛집 오픈런 최고 위치
리모델링을 한 호텔로 오사카에서 많이 알려진 가성비 호텔입니다. 도톤보리 접근성이 좋고 특히 백화점 등 상권과 가까워 쇼핑이나 식당오픈런 하기에 가기에 매우 좋습니다. 다만 화장실이 샤워커튼으로 되어 있어 불편함이 있다는 후기가 많지만 깔끔하고 위치가 매우 좋아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호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