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습기만 틀면 방이 너무 춥죠? 그렇다고 가열식 가습기는 화상 때문에 걱정이시죠? 저 또한 이런 걱정들 때문에 고민이 많았는데요. 이리저리 찾다가 아이들 화상 위험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하여 케어팟 x60 가습기 구매해 1년 동안 사용해본 후기, 장점 소개할까합니다!
열심히 써보았습니다~😊 가습기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실제 경험을 솔직하게 적어보았으니 한번 읽어보시고 좋은 가습기 구매하셨으면 해요!
케어팟 x60 가습기 실제 사용해본 후기, 장점
0. 조용하다!
소리한번 들어보세요. 그냥 조용~~~합니다!👌
1. 화상 위험 NO! , 따뜻하게 잘 수 있다.
그동안 초음파 가습기를 사용하다보니 잠잘 때 많이 추웠습니다. 지금은 케어팟 x60 가습기로 바꾸고는 따뜻하게 잘 자고 있습니다.
케어팟 x60 가습기는 저온가열 방식의 가습기인데요. 40도 온도로 물을 가열을 하고 실제 가습은도는 34도로 따뜻하게 가습을 합니다.
팁을 드리자면 처음 사용했을 때 찬물을 이용해서 가습기를 틀었는데 따뜻하게 될 때까지 시간이 생각보다 오래 걸렸습니다. 지금은 미지근한 물을 이용해서 가습기를 틀고 사용하면 바로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더가구요.
2. 분리 세척이 간편하다
부품이 매우 단순하고 간편합니다. 기존에 사용했던 가습기도 분리세척이 간편하다고 하여 구매했는데요. 아무리 간편해서 씻어야 할 부품 갯수가 많다보니 시간이 오래걸렸어요.
케어팟 x60은 밥통처럼 되어 있어 친근하고 탈부탁이 간편합니다. 실제로 세척도 편하더라구요.
4개만 씻으면 되서 씻고 말리기도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진짜 이건 제가 생각하는 가장 큰 장점인듯 싶습니다.
3. UV 살균작용으로 살균 번식 걱정 없다.
케어팟 x60 가습기는 의사가 의료기구에 사용하는 스테인레스를 이용하여 가습기 특허를 받은 제품이라고 합니다. 진동자에 부탁되어 있는 LED살균 시스템으로 가습과 살균을 동시에 할 수 있는데요.
미국 FDA 승인까지 받았다고 하니 마음 편하게 아이들 방에 사용할 수 있을거 같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4. 전기세 적다!!
고온 가열식 가습기는 계속해서 고온으로 가열해야 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소비전력이 어마어마 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렇다고 가습기를 30분, 1시간만 틀것도 아니기에 전기세 부분도 구매하는데 상당히 중요한 포인트였습니다.
5. 풍부한 가습량
시간당 최대 440cc까지 가습이 가능해 풍부한 가습력을 자랑합니다. 가습량 조절도 가능한데요.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하여 상황에 맞게 조절이 가능하지 편리합니다.
케어팟 x60 Information
- 케어팟 X60
- 종류 : 저온가열 복합식 가습기
- 버튼 : 터치식
- 색상 : 화이트
- 구성품 : 본체, 진동자, 물통, 덮개
- 용량 : 4.2L
- 기능 : 저온가열 , UV살균, 타이머, 가습량조절
케어팟 가습기 x60 선택한 이유?
환절기부터 시작해서 겨울철 습도가 낮아지니 아이들이 계속 감기에 걸립니다. 목이 늘 뻑뻑하고 불편해 평소에 잘 찾지도 않던 따뜻한 물을 자꾸 마시지만 소용이 없습니다.
요즘 같은 시기 워낙 아이들 감기 환자가 많아 소아과 한번 가려면 아침 6시부터 번호표 뽑으러 병원에 가야 합니다. 아이들에게 약을 너무 많이 주다 보니 장이 약해서 자꾸 설사를 합니다.
약에 들어있는 항히스타민제 부작용으로 눈도 건조해지고 자꾸 깜박거립니다. 깜박거림이 계속 이어지면 틱에 걸릴 수도 있다고 하니 무섭습니다.
온 가족이 목이 아프고 피부도 가렵고 자꾸 감기에 걸려 습도계를 구매해서 집안 습도를 측정해보았습니다. 제가 먹고 자는 우리집 습도가 25% ~ 30%밖에 되지 않은걸 보고 깜짝 놀랬습니다.
그나마 밤에 잘 때는 아이들 방에 가습기를 틀어주는데요. 하지만 가지고 있는 초음파 가습기는 추운 날씨에 쓰다 보니 온도가 너무 떨어져 너무 춥습니다.
초음파 가습기는 매일매일 깨끗하게 세척 하지 않으면 세균이 빠르게 번식 한답니다. 그런데 매일매일 세척하기 너무 귀찮고 번거롭습니다. 세척하고 말릴 곳도 마땅치 않구요.
반대로 고온 가열식 가습기는 아이들 키우는 입장에서 주변에 화상 사고 뉴스가 많습니다. 혹시나 가열식 가습기 안전장치가 고장나기라도 한다면 정말 큰일입니다.
계속적인 고온 가열을 하다보니 전기세 폭탄을 맞을 수 있다고 합니다.
어떤 가습기를 써야할지 계속 고민하고 있었습니다. 겨울철에 집 습도를 올려주면서 화상의 위험을 줄이고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가습기가 필요했습니다.
그래서 찾아보니 초음파 가습기와 가열식 가습기의 장점만 담아 만든 복합식 가습기가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지인들이 사용하고 있는 가습기들을 물어보고 이리저리 공부해본 끝에 케어팟 가습기가 괜찮다는걸 알게 되었고 케어팟 x60 가습기를 구매해서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케어팟 x60 사용하면서 건조하지 않고 따뜻한 방에 아이들을 재울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의외로 디자인도 예쁘고 상황에 따라 거치대를 구매해서 사용하면 더 깔끔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겨울철 꼭 필수품 가습기, 화상걱정, 전기세걱정 없는 제품, 케어팟 x60 구매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